대구 기리 | 솔직후기 | 스윙스가 극찬했다는 돈까스맛집의 맛은?!

코코._.

·

2021. 3. 28. 15:47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대구 상인동에 있는 돈까스집 기리에 다녀온 후기를 가져왔어요
상인동은 집과 멀어서 갈일이 거의 없는데 방문할 일이 생겨서 간김에 상인동 맛집을 찾아 이동했어요!



기리
대구 달서구 조암남로 5 1층
http://naver.me/G99sA6pF

기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446 · ★4.49 · 스윙스가 극찬한 대구돈까스맛집

m.place.naver.com



검색하니 스윙스가 극찬한 돈까스 맛집이라고 나와있어요

주변 환경과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모던한 외관이었어요ㅋㅋ




우선 메뉴판 먼저 보시죠 :)

저희는 등심
카츠 정식과 안심 카츠 정식을 주문했어요


실내가 깔끔하고 세련되서 돈까스 집인데도 분위기가 좋아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양배추 샐러드가 나왔어요

식기도 모두 목재라 깔끔하고 보기좋아요
샐러드 드레싱이 약간 시큼하면서 고소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안심카츠정식

먹자마자 부드럽다 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돈까스는 팍퍽한 질감이 익숙했는데 이 돈까스는 부드러웠어요

 등심카츠정식

등심카츠 정식은 비계 부분이 맛있었어요~
기호에 따라 와사비와 돈까스 소스나 소금을 찍어먹으시면 되요


대식가인 저희한테는 너무 미니미한 한상이었어요ㅋㅋ하지만 막상 다 먹고나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식감은 확실히 일반 돈까스 집과 다르게 부드러웠으나 감탄할 정도로 막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어요
(살면서 돈까스를 먹고 너무 맛있다고 느낀적은 없었던것 같아요...)


한번쯤 분위기 좋은 곳에서 돈까스 먹기에 좋았던 기리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