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인샤브 본점 | 수성구 샤브샤브 무한리필_가격, 솔직후기

코코._.

·

2021. 3. 15. 16:04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월남쌈이 먹고싶어서 이왕이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샤브샤브 집 폴인샤브에 다녀왔어요


폴인샤브 본점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273 제은빌딩 1층
http://naver.me/5qOjLdQM

폴인샤브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4 · ★4.44 · 회식장소로 추천하는 범어동 샤브샤브 맛집

m.place.naver.com



우선 메뉴판 먼저 참고하세요ㅎㅎ

고기는 무한리필로 먹을 생각 없었는데 직원분이 대부분 고기 무한리필로 많이하신다는 얘기듣고 소고기 목심 무한리필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샤브샤브 육수가 나와요

고기도 먼저 나왔어요
(고기는 호주산이라고하네요)


고기와 곁들여 먹을 육수용 채소를 담으러 셀프바로 갔어요

샤브샤브 먹을 때 기호에 따라 원하는 소스에 찍어드시면 되요


버섯류, 단호박, 감자부터

숙주, 파, 배추, 청경채, 제가 사랑하는 미나리! 등등 샤브샤브용 채소가 많이 있어요
채소가 다 싱싱해 보여서 좋았어요
면사리도 4종류가 있어요

이곳에 온 본 목적인 월남쌈 코너에요


냉모밀도 제조할 수 있어요

 

날치알밥, 비빔밥, 야채죽 재료들까지 다 있어요



싱싱한 야채들과 고기를 월남쌈에 싸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미나리의 알싸한 향이 좋아서 미나리를 마구마구 리필해먹었어요ㅎㅎ

고기가 딱히 맛있는고기인지는 모르겠지만 야채들이랑 곁들여먹으니 그냥 맛있어요ㅎ
그래도 2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네요ㅋㅋ



냉모밀은 별로였고 비빔밥도 만들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마지막에 야채계란죽을 만들어먹었어야했는데 그 생각을 못하고 막 먹다가 배가 다 차버렸어요ㅠㅠ


다양한 사이드 까지도 먹을 수 있는 폴인샤브 추천드려요! 재방문의사 100프로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