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추안하우스 마라 소고기 전골_솔직후기| 내돈내산

코코._.

·

2021. 2. 1. 18:16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이마트에서 시추안 하우스 마라 소고기 전골 밀키트를 구입했어요. 피코크 제품이에요~

가격은 15,800 원이고 유통기한이 임박하면 마트에서 할인받아 구매하실 수도 있어요
양은 2인분이에요


밀키트 구성물은

숙주나물

청경채

소고기 130g, 버섯, 쫄면, 고추기름, 마라탕소스, 마라향미유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홈플러스 밀키트만 먹어보다가 피코크 밀키트를 처음 사봤는데 구성물이 알차고 신선해서 좋았어요!


쫄면을 먼저 익혀두었다가 고추기름에 야채를 볶고 물을 넣어 나머지 재료와 마라탕 소스를 넣고 끓이다가 마지막에 쫄면과 마라향미유를 넣어서 마라 전골을 완성했어요.

조리를 할때 시큼한 향이 너무 많이 나서 먹기정에 좀 걱정됐어요ㅋㅋ


막상 먹어보니 시큼한 향은 많이 안나고 괜찮았어요.
그런데 마지막에 넣은 마라향미유를 다 넣으면 안될것같아요....

국에 산초가루 양조절에 실패해서 너무 많이 넣어 먹을때의 그 얼얼함이 느껴졌어요ㅋㅋㅋ
혀가 너무 얼얼해서 감각이 사라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먹게되던데 남자친구는 너무 괴로워했어요😂
저도 한번은 먹었지만 다음에 다시 도전하고싶진 않네요....

식당에서 마라탕을 한번 먹어보고 이번에 두 번짜 먹어보는거라 마라탕이 원래 이런맛이 맞는지를 잘 모르겠어요😅
다음에는 피코크 밀키트 다른 제품을 먹어보고싶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