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팜테이블 | 영일대 오션뷰 카페 | 메뉴, 가격

코코._.

·

2020. 9. 29. 11:49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포항 영일대에 있는 카페 팜테이블을 방문했어요

팜테이블 영일대점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211

http://naver.me/I5jWorzV

 

네이버 지도

팜테이블영일대점

map.naver.com

 

 

영일대가 한눈에 보이는 통유리 건물이에요


공간이 널찍널찍해서 탁 트인 느낌이들어요






팜테이블 메뉴와 가격은 아래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커스터드 크림 더치베이비,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어요


계단으로 올라갈수도 있고 입구쪽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셔도 된답니다ㅎㅎ


영일대가 훤히 보이는 오션뷰


자리에 앉으면 영일대가 한눈에 보여요


더치베이비와 음료가 나왔어요


커스터드 크림에 과일이 박혀있어요
달달한 향기가 솔솔 나요~

과일들이 아삭아삭했고 특히나 바나나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는 초코 바나나 더치베이비도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하늘은 약간 흐리흐리~)

달달한 더치베이비에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마시니 조합이 잘 맞았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좋았답니다

세면대가 화려하고 예뻤어요ㅎㅎ




 

뷰도 예쁘고 디저트도 맛있는 포항 영일대의 핫한 카페 팜테이블이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