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구원 수성점 | 메뉴, 가격, 후기 | 대구 수성구 중화요리

코코._.

·

2020. 8. 13. 20:35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대구 수성구 중화요리 맛집 홍구원을 방문했어요


홍구원수성점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167
http://naver.me/FIORYDZM

네이버 지도

홍구원수성점

map.naver.com




홍구원 메뉴판 사진이에요
메뉴와 가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중화요리집 답게 메뉴가 매우 다양하네요

저희는 탕수육中자와 새우볶음밥을 주문했어요


탕수육은 역시 찍먹이죠~
소스는 따로 달라고 요청드렸어요

탕수육中(25,000원)

탕수육이 엄청 바삭바삭했어요
개인적으로 탕수육 소스를 많이 찍어먹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살짝만 찍어 먹었어요
역시나 소스는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저에게는) 너무 달아요ㅠ_ㅠ

하지만 탕수육을 다 먹을 때까지 끝까지 바삭바삭하고 안에 고기도 맛있었어요ㅎㅎ


새우 볶음밥(8,000원)
새우 볶음밥은 짬뽕국물과 짜장소스와 함께 나왔어요

볶음밥과 함께 짬뽕국물과 짜장소스 맛을 봤는데요, 둘다 맛있어서 짜장면이나 짬뽕도 다음에 먹어보고 싶었어요😋

식사를 다 마치고 대화하면서 소화를 시키고 있는 와중에 요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주셨어요!

생딸기를 얼려서 갈아먹는 맛이었어요
달달하고 텁텁한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상큼한 생과일 아이스크림이여서 느낀한 음식 뒤에 먹는 후식으로 딱이었어요~
아이스크림을 먹고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ㅎㅎ


대구 수성구 중화요리 맛집 홍구원이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