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신세계백화점 필리스테이크 | 가격, 후기

코코._.

·

2020. 8. 2. 19:14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대구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푸드마켓 안에 있는 필리스테이크에서 샌드위치를 먹어봤어요
시식용으로 작은 한 조각을 맛봤는데 맛있어서 사먹게됐어요ㅎㅎ


필리스테이크는 아래 노란색 별표된 위치에 있답니다



필리스테이크 대표 메뉴들이 진열되어있어요

필리스테이크 메뉴로는 오리지널 / 멕시칸 / 머스타드 / 오리엔탈 / 순한맛 그리고 베스트가 있어요
주문한 샌드위치에 돈을 추가하면 일반빵을 호밀빵으로 바꾸거나, 모짜렐라 치즈 두배, 고기 추가, 소스추가도 가능해요

가장 잘나가는 메뉴는 이름 그대로 ‘베스트’라고 하네요


필리스테이크의 메뉴와 가격은 아래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세트로 주문하시면 샌드위치와 탄산음료를 함께 드실 수 있어요

이 빵 하나가 L 사이즈이고, S사이즈는 반틈 크기에요
고기와 야채가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비주얼이 대박이죠?😮


저는 멕시칸 고기추가(왼쪽)과 베스트 B세트(오른쪽)을 주문했어요
고기추가를 하면 음료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멕시칸도 탄산음료를 함께 받을 수 있었답니다


할라피뇨가 들어가 약간 매콤한 멕시칸
샌드위치는 반틈 잘라서 나와요


고기, 양배추, 양파,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베스트
베스트가 다른 샌드위치에 비해 가격이 1,200원 비싼만큼 내용물도 훨씬 가득 들어있었어요

내용물이 워낙 많다보니 먹기가 불편한 단점이 있어요
조심히 먹지 않으면 고기와 야채가 후두두 떨어져요ㅋㅋ

빵과 함께 어니언소스(?)와 내용물을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베스트가 멕시칸에 비해 좀 느끼한 편이라 라지사이즈를 다 먹기에는 좀 물리는 느낌도 있어요
한 번 먹어볼만 한, 다음에 다른메뉴로 또 한번 먹어볼만한 샌드위치 필리스테이크 후기였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 후기로 찾아뵐게요^_^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