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세마리치킨 후기

코코._.

·

2020. 10. 25. 22:13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두마리치킨계의 떠오르는 맛집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을 먹어봤어요

다양한 맛을 먹어보고싶어서 세마리치킨을 주문했어요
맛은 각각 후라이드, 고추쏘핫, 눈꽃허니버터로 선택했어요

구성은 치킨, 콜라, 감자튀김, 치킨무, 깻잎으로 되어있어요
깻잎두마리치킨답게 아래칸에 깻잎도 따로 담아져왔어요

이렇게 치킨위에 뿌려서 함께 먹었답니다


사실 깻잎두마리치킨을 먹는게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다른 지점에서 먹어보고 눈꽃스윗치즈의 맛에 반해 다시 시켜본거에요ㅎㅎ
그 때는 치킨의 튀김옷에 깻잎이 들어가있어서 깻잎향이 많이나서 특이하고 맛있다고 느꼈는데, 지점마다 다른건지 메뉴마다 다른건지 이번엔 깻잎이 따로왔더라구요

지난번에 시켰던 파닭양념과 눈꽃스윗치즈에요
이 때는 두마리라 그런지 크기도 엄청 컸어요

이번에는 크기도 작고 깻잎이 따로와서 깻잎향이 많이 안느껴져서 아쉬웠어요..
눈꽃허니버터는 처음에는 맛있었는데 먹다보면 좀 물리는 맛이었어요
매콤한 고추쏘핫이 있어서 다행히 조합이 잘 맞았어요
세 가지 맛중에 고추쏘핫이 제일 맛있었어요!


맛있었지만 다른 지점에서 시켰을때에 비해 좀 아쉬운 맛이었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