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 각종 MBTI 테스트 모음 (+링크, 결과)

코코._.

·

2023. 8. 26. 11:07

728x90

 

MBTI의 인기는 끝이 없는 것 같아요 계속해서 새로운 신박하고 재미있는 MBTI 테스트가 나오고 있네요

 

간단한 질문만으로  1~2분 안에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꿀잼 MBTI 테스트 5가지를 가져와봤어요 !

반응형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테스트

 

 

테스트하러 가기

 

 

 

 

문항 수는 12개이구요

친구들과 놀이공원에 놀러갔다 오는 상황에서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 고르면 된답니다

 

 

 

 

내 성격의 결과를

마치 게시판에 포스트잇을 붙여 놓은 것 처럼 결과 화면을 볼 수 있어요.

 

반응형

 

 

 

MBTI 결과 알아보기

I
WOOD ISTJ
COOL ISTP
SOFT ISFJ
SAVE ISFP
DEEP INTJ
FACT INTP
MOON INFJ
ONLY INFP

 

E
STAY ESTJ
EASY ESTP
SNOW ESFJ
LIKE ESFP
MINE ENTJ
MADE ENTP
KIND ENFJ
ONLY ENFP

 

 

 

 

 

 

 

 

 

 

롤링페이퍼 MBTI 테스트

 

 

내 롤링페이퍼에 지인들이 어떤 말을 써줄지 알아보는 테스트에요.

 

테스트하러 가기

 

 

 

 

문항 수는 12개 입니다.

친구랑 놀 때 내가 어떤 사람인지,

친구랑 대화할 때 내가 어떤 생각과 대답을 할지 답하면 돼요

 

 

 

그리고 결과는

정말 롤링페이퍼에 친구들이 써준것처럼 적혀서 나와요ㅋㅋ

반응형

 

 

 

 

MBTI 결과 알아보기

I
나티에르 ISTJ
허니듀 ISTP
페일블러쉬 ISFJ
크림브륄레 ISFP
오닉스 INTJ
퍼플하트 INTP
라벤터포그 INFJ
그린릴리 INFP

 

E
인디고 ESTJ
선셋오렌지 ESTP
삼록그린 ESFJ
크롬옐로우 ESFP
라피스블루 ENTJ
칠리페퍼 ENTP
칼립소코랄 ENFJ
러스티갤란트 ENFP

 

 

 

 

 

 

 

 

 

연애 알약테스트

 

내 성격을 파악하고, 어떤 약을 처방 받아야 할지 알려주는 테스트에요.

 

 

테스트하러 가기

 

 

 

문항 수는 12개 입니다.

친구, 연인과 있을 때 나는 어떤 사람인지 생각하면서,

일상 생활 속에서의 나의 모습을 상상하며 답하면 됩니다.

 

 

내 성격을 분석해주고

나에게 필요한 처방전을 내려줘요.

나에게 필요한 약과 필요 없는 약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반응형

 

 

 

MBTI 결과 알아보기

I
읽씹 천재 알약 ISTJ
철벽치기 알약 ISTP
현모양처 알약 ISFJ
소심소심 알약 ISFP
연애 공부 알약 INTJ
공감 로봇 알약 INTP
너무 신중 알약 INFJ
감정 기복 알약 INFP

 

E
폭풍 참견 알약 ESTJ
슈퍼 당당 알약 ESTP
수다 떨기 알약 ESFJ
파티 중독 알약 ESFP
실전 연애 알약 ENTJ
일단 직진 알약 ENTP
열띤 응원 알약 ENFJ
애정 확인 알약 ENFP

 

 

 

 

 

그 시절 일기장 테스트

 

 

어린 시절 내 일기장에는 어떤 일기가 써져 있을지 알아보는 테스트에요.

 

테스트 하러가기

 

 

 

 

 

총 문항 수는 12개입니다

초등학교 학창시절을 떠올리며 검사할 수 있는 문항들이에요

 

 

 

 

MBTI 결과가 초등학교 일기장에 쓴 일기로 나와요ㅋㅋ진짜 신박하죠

 

반응형

 

 

 

 

MBTI 결과 알아보기

I
숙제를 잘해요 ISTJ
혼자 있고 싶어요 ISTP
친구들을 도와줘요 ISFJ
거절하기 어려워요 ISFP
조별 수업은 싫어요 INTJ
일기는 왜 써야 하나요 INTP
시끄러운 건 싫어요 INFJ
발표 시간이 제일 싫어요 INFP

 

E
집안일을 도와드려요 ESTJ
자꾸 까먹어요 ESTP
일기 쓰는 건 좋아요 ESFJ
다 같이 놀고 싶어요 ESFP
나쁜 행동은 하면 안돼요 ENTJ
일기 쓰기 싫어요 ENTP
친구가 고민이 있데요 ENFJ
도장이나 찍어주세요 ENFP

 

 

 

 

 

동물학교 MBTI 테스트

 

 

 

테스트 하러가기

 

 

동물들이 모인 학교에 전학을 가게 되었을 때 나는 과연 어떤 학생일지 알아보는 테스트에요

 

 

문항 수는 12개 입니다.

동물들이 있는 학교에 전학을 가게 되었을 때 어떤 생각을 할지 고르면 돼요.

 

 

 

내가 동물 학교에 전학을 가게 되었다면 어떤 동물이었을지,

내가 어떤 사람이고

어떤 사람들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답니다.

 

반응형

 

 

 

 

MBTI 결과 알아보기

I
ISTJ
고양이 ISTP
토끼 ISFJ
ISFP
여우 INTJ
부엉이 INTP
고래 INFJ
햄스터 INFP

 

E
코끼리 ESTJ
앵무 ESTP
펭귄 ESFJ
원숭이 ESFP
호랑이 ENTJ
사자 ENTP
강아지 ENFJ
쿼카 ENFP

 

 

 

 

색다른 방법으로 나의 성격을 파악할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ㅎㅎ

 

다들 친구들, 가족들, 연인, 직장 동료들과 함께 재미있는 MBTI 검사를 해보고

각자의 결과를 비교해보세요!

 

 

 

 

 

 

 

MBTI S N 차이 T F 차이 총정리 : 질문으로 알아보자!

 

MBTI S N 차이 T F 차이 총정리 : 질문으로 알아보자!

MBTI란 Myers 마이어스 Briggs 브릭스 Type 유형 Indicator 지표 의 약어로 스스로 평가할 수 있는 자가 성격 진단법입니다. 요즘 mbti에 진심인 사람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ㅋㅋ mbti 검사를 하면 외향

wonderlandcoco.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