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필즈 OvFEELZ | 광주 첨단지구 베이커리 카페 후기

코코._.

·

2021. 7. 18. 14:54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

 

전라도 광주 첨단지구에 있는 카페 오필즈에 다녀온 후기를 가져왔어요. 근처에 베이커리 카페가 아우어 베이커리 뿐 인줄 알았는데 우연히 방문했다가 새롭게 발견했어요ㅎㅎ

 

 

오필즈

http://naver.me/GhEH5vqX

 

오필즈 : 네이버

방문자리뷰 56 · ★4.65 · 매일 09:00 - 22:00

m.place.naver.com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강변로87번길 20 104,105호

영업 시간은 매일 오전 9시 부터 밤 10시 까지에요.

 

 

 

카페 외관이 연두색 프레임으로 꾸며져있어서 지나가다보면 눈에 띄어요.

 

카페 안을 들어서면 뭔가 힙한 느낌이 들어요ㅋㅋ

타일을 이용한 인테리어라서 멋스럽고 곳곳을 디테일하게 들여다보면 소품 하나하나가 느낌있어요.

 

 

우선 오필즈의 메뉴판 먼저 참고하세요:) 가격은 무난무난해요~

 

 

밖에서 봤을 때는 디저트가 많아보이지 않았는데 들어가서보니 생각보다 빵과 디저트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먼저 조각케이크, 샌드위치, 마카롱, 타르트 등이 있어요.

 

그리고 다양한 빵들이 있어요.

사탄빵이라는 저 이름이 인상깊었어요ㅋㅋ

 

 

 

특히나 크로와상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크로와상 크기가 큼직큼직하고 색감이 다양해서 눈이 즐거웠어요ㅎㅎ

앙버터 크로와상, 마다가스카르 크로와상, 블루베리 크로와상, 딸기 크로와상, 말차 크로와상 등 크로와상 종류부터 엄청 다양해요!

 

 

저희는 아이스 바닐라라떼 두잔과 인절미 크림빵 하나를 주문했어요.

바닐라 라떼는 생각보다 잔이 작다고 생각했는데 맛은 달달하니 맛있었어요ㅎ

카페를 가면 주로 바닐라 라떼를 마시는데 이 곳 바닐라 라떼는 맛있는 편에 속했어요~

 

동글동글 귀여운 인절미 크림빵이에요~

 

 

겉에는 인절미 가루가 묻어있고, 반을 갈라보면 빵 속에 크림이 들어있어요.

빵은 생각보다 부드럽지 않고, 크게 맛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인절미 가루의 맛이나 크림 맛이 별로 안나서 좀 심심한 느낌이었어요.

다음번엔 크로와상을 먹어보고싶어요. 크로와상이 많았던 걸 보면 크로와상이 대표 메뉴인것같아요.

 

 

카페에 테이블은 꽤 많은 편이었어요.

파스텔톤 하늘색, 노란색 의자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그리고 액자가 많이 놓여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는 카페였어요. 

 

천장도 높고 책상도 넓직해서 편하고 보는재미도 있었던 카페 오필즈였습니다:)

 

 

빵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여기서 빵과 커피를 함께 즐기시기 좋을 것 같아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