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곱떡 첨단점 솔직 후기 | 메뉴, 가격

코코._.

·

2021. 6. 5. 18:36

728x90

안녕하세요 코코에요._.

광주 첨단지구에 있는 미친곱떡 방문 후기를 가져왔어요.

미친곱떡 첨단점
광주 광산구 첨단강변로99번길 51 1동 1층 104호
http://naver.me/IG6iHcXy

미친곱떡 첨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2 · ★4.26 · 매일 12:00 - 23:00

m.place.naver.com


우선 메뉴판이에요. 떡볶이와 사이드 메뉴가 있고 떡볶이에 토핑추가도 가능해요.


저희는 떡볶이와 치킨을 같이 먹을 수 있는 치떡세트를 주문했어요. 치떡세트를 시키면 음료로 콜라도 함께 나와요.
가격은 19,900원이랍니다
떡볶이 맵기는 살짝 매운 정도라는 기본맛으로 선택했어요.


떡볶이 집인데도 꼭 카페처럼 은은한 화이트&핑크 톤으로 꾸며져 있어요


주문한 떡볶이가 먼저 나왔네요. 조리된 상태로 나오지 않고 아직 조리되지않은 즉석 떡볶이가 나와요.




다음으로 치킨이 나왔어요. 비주얼부터 뭔가 냉동된 치킨을 튀긴 것 같았어요

치킨 전문점이 아니다보니 치킨은 정말 별로였어요ㅠ.ㅠ
고기 자체가 퍽퍽하고 튀김옷이 바삭한게 아니라 좀 딱딱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기름맛이 너무 느껴져서 몇 조각 안먹어도 물리는 느낌......


떡볶이도 특별히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뭔가 심심한 맛이었어요
치킨과 함께 먹었을 때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줬으면 맛있게 먹었을 텐데 그 역할을 해주지 못했어요🥲


인테리어는 깔끔했지만 떡볶이와 치킨 모두 만족스럽지 못해서 다시 방문하지는 않을 것같아요😭

떡볶이는 떡볶이 전문점에서, 치킨은 치킨 전문점에서 먹는게 최고🤣

300x250